자유게시판
사천~광양간 해안도로는 선택이 아닌필수~!
icon 찬스를 잡아라~!
icon 2009-01-17 09:05:46  |   icon 조회: 5747
첨부파일 : -
어떻게 하면 광양에서 사천으로 가깝게 갈수 있는가를 생각했는데 고속도로는 내륙쪽으로 지향하여 갔기 때문에 고속도로이름에서 남해안이라고 하지 않는 이유인 것으로 보인다.

남해안시대창출, 영.호남화합시대의 초석을 마련하며 도로건설로 인한 여러가지 효과를 창출함으로서 잘사는 지역으로 지향한다는 것으로 아래와 같은 내용이다.

*사천~하동~광양간 남해안도로를 조속히 구축하자.

건설구간 : 구포삼거리~장수요양원~노다개 소류지~하동 진교면 술하마을~하동군 은방마을~김양분교~금남면 한치마을~금성면 외도마을~금성면 연막마을~태인도구간.

유형 : 지방도나 국지도로 건설하여 해결한다.

1. 지역발전 속도가 빨라진다.
2. 기존의 국도, 고속도로보다 빨리 갈수 있다.
3. 산업단지 활성화에 도움이 될수 있고 운임.시간이 절약가능하다.
4. 영.호남화합, 남해안시대가 조속히 올수 있다.

미흡한 내용이겠지만, 광양.하동.사천이 손잡아 꿈을 현실로 만들어 낸다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다.

사천~광양간 해안도로 정말로 좋지 않을까? 놓쳐서는 안된다.

진정한 남해안시대를 위해 사천~광양간 다이렉트 도로를 만들어 잘사는 시대를 만들어보자.

[하동에 산업단지가 조성되어 제철소(90년대~2000년대 현대제철의 당진한보철강 인수로 무산되었지만, 중견기업이 공장을 세웠을 경우.)까지 세워진다고 가정한경우 교육여건으로나 상권기능으로나 사천시가 월등한 관계로 하동의 갈사산단에서 일하다 사천으로 거주하는 형태로 만들어 인구를 조금이나마 더 늘렸으면 하는 계기로 만들었으면 좋겠다. 사천~광양간 직선도로는 선택이 아닌 필수일것이다~!]
2009-01-17 09:05:46
210.221.29.1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