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예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관공연...20일, 21일 막 올려...예매 시 반값 할인

▲ 뮤지컬 공연 포스터. (사진=사천시문화예술회관 제공)
어린이를 위한 가족뮤지컬 ‘겨울 왕국’이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겨울 왕국’은 서울 소재의 극단예일에서 전국 순회공연으로 무대에 올리고 있는 뮤지컬로 ‘눈의 여왕’을 원작으로 한다.

무엇이든 얼려버리는 신비한 능력을 갖고 높은 산과 절벽 위에 겨울왕국을 만들어 자신만의 세계를 지배하며 살고 있는 눈의 여왕은 아이를 무척 사랑하지만 아이가 없다는 것을 항상 아쉬워한다. 아이를 갖는 것에 대한 지나친 동경으로 결국, 여왕은 악마들을 마을로 내려 보내 아이들을 데려오도록 한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악마들의 수작으로 마을 사람들이 예전 기억을 잊고 차갑게 변하고 아이들은 사라진다. 이때 사라진 동생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 소녀 ‘앤나’의 모험이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이 공연은 오는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열리고 20일에는 오전 10시 20분, 11시 30분, 오후 1시 30분, 21일에는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에 각각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대관공연이므로 사천시문화예술회관 자체예매는 불가하며 인터넷 사이트 인터파크나 전화(극단예일 02-555-0822~3)로 단체 예약 및 예매 가능하다. 15일까지 예매할 시 50% 할인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