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벌용동·향촌동 15일 동서금동 체육대회

완연한 가을을 맞아 면·동 단위 주민 체육대회가 잇따라 열리고 있다. 지난 1일 용현면과 선구동 체육대회에 이어 오는 8일 벌용동과 향촌동, 15일 동서금동 체육대회가 펼쳐진다.

먼저 벌용동 체육회(회장 이학희)는 오는 8일 오전 10시 삼천포종합운동장 보조 축구장에서 2016년 벌용동민 체육대회를 연다.

이날 오전 9시30분 식전행사로 우슈공연, 어린이집 아동 공연, 패러글라이딩쇼에 이어 개막식이 열린다. 대회는 종목별 경기와 초대가수 공연, 동민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향촌동체육회(회장 정영춘)는 오전 10시 용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2016 향촌동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연다. 식전행사로 난타공연이 있을 예정이며, 본 대회는 윷놀이, 쌀가마니 릴레이, 협동 공튀기기, 풍선 터트리기 등으로 진행된다. 오후에는 동민 노래자랑 등 주민한마당이 예정돼 있다.

동서금동체육회(회장 박갑주)는 오는 15일 오전 10시 노산초등학교에서 제5회 동서금동민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대회는 동서금동 전체 20개 통을 2개팀으로 나눠 진행한다. 소품릴레이, 고무신받기, 여자PK, 발풍선터트리기 등 전 연령층이 참가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기를 진행한다. 식후 행사로는 각 통을 대표하는 가수들의 통별 대항 노래자랑, 각종 공연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사천시는 읍면동별 체육대회, 사천시민체육대회를 격년제로 번갈아 개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