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수련관 ‘방콕! 랜덤박스’ 진행
26일 2시 유튜브 생방송···푸짐한 상품도

[뉴스사천=고해린 기자] 사천시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이 9월 26일 비대면 청소년어울림마당 프로그램 ‘방콕! 랜덤박스’를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사천시청소년육성재단이 9월 26일 청소년어울림마당 프로그램 ‘방콕! 랜덤박스’를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사진=사천시청소년수련관)
사천시청소년육성재단이 9월 26일 청소년어울림마당 프로그램 ‘방콕! 랜덤박스’를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사진=사천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의 문화‧예술‧놀이‧체험의 장으로 청소년들이 스스로 기획하고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활동이 제한된 사천지역 청소년들에게 작은 선물로 즐거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방콕! 랜덤박스’는 청소년이 유튜브로 생방송을 보며 ‘네이버 폼’ 신청서를 작성하면, 방송 후 10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유튜브 생방송 시간은 오후 2시부터 3시까지이며, 유튜브 채널은 ‘사천시 청소년수련관’이다. 9세에서 24세에 해당하는 사천지역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유튜브 방송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행동지침, 야생동물 보호를 위한 마스크 버리는 에티켓, 관내 청소년들이 전하는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 등을 다룬다. 추첨으로 증정하는 선물은 에어팟, 에어프라이기, 텀블러, 컬러링북과 색연필, 바디필로우, 블루투스마이크 등이다.

‘방콕! 램덤박스’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831-45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