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종합사회복지관 ‘패밀리 빙고’ 이벤트

삼천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재훈)이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5일까지 ‘패밀리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천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재훈)이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5일까지 ‘패밀리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사천=오선미 기자] 삼천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재훈)이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5일까지 ‘패밀리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밀리 빙고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각종 활동에 제약을 받는 아이들이 가정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집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놀이활동으로 기획됐다. 빙고는 엄지손가락 씨름, 초상화 그리기, 눈 가리고 술래잡기, 몸으로 말해요, 같이 요리하기, 가족 상장 만들기, 딱지치기, 매달리기 챔피언, 그림 이어그리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카카오톡에서 삼천포종합사회복지관 채널을 추가 한 뒤 제시된 빙고를 1줄 이상 완성해 1:1 채팅으로 인증샷을 보내면 된다.

선착순 40명에게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상품권(1만원)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속 이벤트‘도전! 빙고왕’을 실시해 참여자 중 올빙고를 완성한 5가족을 선정해 외식상품권(2만원)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천포종합사회복지관 누리집(http://www.samsabok.or.kr) 또는 SNS 홍보채널(페이스북, 카카오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