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정다문화가족센터 31일까지 영상공모전
‘가족을 웃음 짓게 만드는 모든 영상’ 찾는다

가족영상 공모전 홍보물.
가족영상 공모전 홍보물.

[뉴스사천=강무성 기자] 사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분자)가 5월 31일까지 ‘복면가왕’이라는 주제로 가족영상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지친 사천시민들에게 웃음과 활기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주제는 ‘가족을 웃음짓게 만드는 모든 영상’이며, 사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 또는 개인, 단체는 복면을 하거나 분장을 하고, 좋아하는 노래(가요, 동요 등)을 직접 부르는 3분 내외의 영상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면 된다. 이후, QR코드 또는 구글폼(https://forms.gle/ovvTjZ3MuzAEykm6A)으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공모전 결과는 11월 30일 센터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대상 1명은 5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최우수상 2명은 3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 우수상 3명은 10만 원의 온누리상품권을 받게 된다. 또한 참가만 해도 개인에게는 2만 원 상당, 10인 이상의 단체에는 5만 원 상당의 치킨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분자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사천시의 모든 가족에게 행복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공모전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사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누리집 (http://sacheon.familynet.or.kr) 혹은 인스타그램(4000family)에서 볼 수 있다. 문의: 055-832-0349.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