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관광재단이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활용해 경남관광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관광재단이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활용해 경남관광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사천=오선미 기자] 경남관광재단이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활용해 경남관광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차 ‘#나의경남을소개합니다’ 이벤트는 ▲2개 이상 경남 관광지 방문 인증 사진(영상)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나의경남을소개합니다 #나경소 #경남관광 #경남가볼만한곳)를 포함해 업로드하고 ▲경남관광 SNS팔로우 신청과 함께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 게시물 URL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2차 ‘경남 여름휴가지 추천’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경남 관광지 방문 사진 인증 이벤트’와 ‘경남 여름휴가지 추천 이벤트’로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문화상품권, 모바일 음료 교환권 등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각 이벤트별 자세한 참여방법은 SNS 검색창에 ‘경남 여행의 모든 것’으로 검색해 경남관광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을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