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드컵 고등리그서 '히히발사'팀 우승

사천시청소년수련관(관장 김재준)이 '방구석 청소년 L.O.L드컵' e-스포츠대회 고등리그를 열었다. 수상자 단체 사진.
사천시청소년수련관(관장 김재준)이 '방구석 청소년 L.O.L드컵' e-스포츠대회 고등리그를 열었다. 수상자 단체 사진.

[뉴스사천=강무성 기자] 사천시청소년수련관(관장 김재준)이 사천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해 '방구석 청소년 L.O.L드컵' e-스포츠대회 고등리그를 열었다. L.O.L(롤)은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서비스 중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약칭이다. 

이번 대회는 지난달 31일 온라인으로 예선(8팀)을 거쳤다. 결승에 진출한 팀은 7일 청소년수련관 자율공간(PC실)에서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결승은 3선 2승제로 진행됐다. 대회 결과 삼천포·중앙고등학교 2학년 연합팀으로 구성된 ‘히히발사’팀이 먼저 2연승을 거두면서 우승을 차지했다. 

2등은 삼천포고등학교 2학년으로 구성된 ‘웃지마라’팀, 3등은 삼천포·중앙고등학교 3학년으로 구성된 ‘우승하러왔다’팀이 각각 이름 올렸다.

대회 우승을 차지한 히히발사 팀은 "여름방학을 맞아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김재준 관장은 “건전한 온라인 여가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대회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