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난(欄)은 장애인을 위한 여러 소식과 정보를 싣는 곳으로, 사천시 장애인복지관에서 채웁니다. -편집자-

[뉴스사천=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추위가 물러가고 봄꽃이 얼굴을 내밀며 ‘안녕’인사하는 따뜻한 봄이 돌아왔습니다. 뉴스사천을 애독하는 독자님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코로나 19로 대면 인사가 어색해진 요즘, 사람 사는 따뜻한 정을 전달하는 뉴스사천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올해 뉴스사천과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은(이하 복지관) 지역 내 장애인복지의 소식을 장애인과 독자에게 전하고자 이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유용한 복지이야기, 따뜻한 나눔이야기, 즐거운 복지관이야기, 소소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매주 전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저희 복지관에 대한 소개를 전해 드립니다.

복지관은 용현면 덕곡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역장애인에게 상담 및 재활사업, 각종 문화·여가·체육프로그램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편리를 위해 사천, 삼천포, 서포방면으로 1일 3회 셔틀버스와 식당(1식 2,000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복지서비스가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이 있다면 835-2571~4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간단한 복지관 소개를 마치고, 앞으로 전해질 ‘함께 가는 길’ 소식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