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8일까지 케이블카 운영시간 연장 
어린이날·어버이날 요금 할인·기념품 증정

사천바다케이블카 가정의 달 이벤트 홍보물.(사진=사천시시설관리공단)
사천바다케이블카 가정의 달 이벤트 홍보물.(사진=사천시시설관리공단)

[뉴스사천=오선미 기자] 사천시시설관리공단(박태정 이사장)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할인·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시설관리공단은 5월 5일 어린이날과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사천바다케이블카 방문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과 6일에는 36개월~만 12세의 탑승객에게 5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이날 함께 온 일행 모두 1000원 씩 할인이 된다.

7일과 8일에는 만 65세 이상의 ‘경로우대자’에게 5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마찬가지로 이날 함께 온 일행 모두 1000원 씩 할인 혜택을 줄 계획이다. 

시설관리공단은 각 이벤트 날짜에 맞춰 ‘어린이’과 ‘경로우대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할 예정이다. 단, 준비한 물량 3천개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만 제공한다.

박태정 이사장은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만큼 케이블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기자는 취지로 마련했다”며 “요금할인,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니 사천바다케이블카에 오셔서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연휴기간 동안 이용자 편의를 위해 케이블카 운영시간을 조정했는데, 5일부터 7일까지는 오전 9시~오후 8시, 8일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하기로 했다. 매표는 각 운영시간 1시간 전에 마감된다.

 

저작권자 © 뉴스사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